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22:29
연예

'현실남녀' 크리샤 츄 "모태솔로, 데이트 한 번도 못 해봤다"

기사입력 2018.01.31 14:5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가수 크리샤츄가 '현실남녀'에 출연해 모태솔로임을 전했다. 

오는 2월 1일 방송되는 MBN '현실남녀'는 '데이트'를 주제로 남녀가 선호하는 데이트 장소를 알아본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크리샤츄는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다. 모태솔로다"라고 깜짝 고백 했다. 크리샤츄는 "데이트를 안 해봤는데 남자친구랑 같이 등교하고, 학교 가는 길에 간단하게 사먹고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녀가 원하는 데이트 장소를 각각 정하던 중, 크리샤츄는 "스케이트 타러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서로 잡아주면서 손도 잡을 수 있어 자연스럽게 스킨십이 가능할 것 같다"라고 선호하는 데이트 장소로 '스케이트장'을 꼽았다.

이어 더불어 "스케이트장 데이트를 가장 기대했다. 스케이트를 못 타도 좋아하는 사람과 간다면 재미있을 것 같다"거 덧붙이기도 했다. 

'현실남녀'는 남녀의 다른 감각 능력을 일깨우고, 각각의 능력을 개발함은 물론 남녀에 대한 일반적인 고정관념을 타파해보는 리얼 공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남녀가 팀을 이뤄 매주 주어진 주제에 맞는 대결을 펼쳐 각자의 숨겨진 감각능력을 알아보고, 남녀에 대한 선입견에서 벗어나보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2월 1일 오오후 11시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N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