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장연주의 5년 반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한다.
30일 장연주 소속사 다운타운이엔엠은 장연주의 미니앨범 '이별집' 티저영상을 선보이며 예열에 나선다.
공개될 티저 영상은 '이별이 널 아프게 하면, 이 앨범을 들어봐'라는 차분한 분위기의 장연주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되며, 이어서 신보 '이별집'의 타이틀곡인 '그렇고 그런사이'의 일부가 흘러나올 예정.
타이틀곡 '그렇고 그런사이'는 만남에서 이별까지의 감정을 여자의 독백 형식으로 담담하게 풀어내 슬픔과 아픔이 더욱 진하게 느껴지며, 이별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건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알려졌다.
이 곡은 지난 2015년 8월 장연주가 걸그룹 굿데이의 멤버 희진에게 주어 SBS 드라마 '심야식당'의 OST로 삽입되었으며, 원작자인 장연주는 원곡을 피아노 한 대 만으로 재편곡해 아련하고 서정적인 느낌을 극대화하여 불렀다.
장연주의 신보 '이별집'은 원치 않은 결과로 사랑이 끝나버린 이들을 위한 음악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그렇고 그런사이'를 포함해 '술에 취하더라도 사람에 취하진 말자', '밤바람', '너의 밤에게 보내는 노래' 등 총 4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장연주의 새 미니앨범 '이별집'은 오는 2월 2일 낮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다운타운이엔엠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