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20:19
연예

'염력' 류승룡X심은경, 오늘(26일) '배우What수다' 출격…입담 예고

기사입력 2018.01.26 08:30 / 기사수정 2018.01.26 08:3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의 류승룡과 심은경이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류승룡 분)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심은경)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염력'의 류승룡과 심은경이 26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로 네티즌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지난 23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후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염력'에서 류승룡은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갖게 된 '신석헌' 역을 맡아 특유의 친근한 매력으로 초능력자 캐릭터를 완성했고, 심은경은 생활력 강한 딸 '신루미' 역으로 더욱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인다.

이렇듯 '염력'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연기 변신부터 부녀 호흡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류승룡과 심은경은 완벽한 케미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는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배우 류승룡과 심은경의 필모그래피를 아우르는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염력'은 오는 31일 개봉할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V라이브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