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박인환, 신구, 임현식, 윤덕용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국민 배우들이 선보이는 새해 첫 휴먼 코미디 '비밥바룰라'(감독 이성재)가 주말 무대인사 일정과 함께 관객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비밥바룰라'의 박인환, 임현식, 윤덕용, 최선자, 성병숙, 김인권, 이은우, 최정후, 그리고 이성재 감독이 27일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직접 찾아간다.
'비밥바룰라'는 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온 네 아버지들이 가슴 속에 담아둔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나서는 리얼 욜로 라이프를 그린 휴먼 코미디.
가족만을 위해 살아온 영환(박인환 분)부터 아내 바라기 순호(신구), 순정 카사노바 현식(임현식), 새 출발을 꿈꾸는 덕기(윤덕용) 등 다양한 아버지들의 모습을 '시니어벤져스'의 욜로 라이프라는 유쾌한 국민 휴먼 코미디로 풀어내 개봉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배우들은 27일 오전 11시 CGV 영등포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 대한극장, CGV 피카디리1958, 롯데시네마 장안,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무대인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관객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박인환, 임현식, 윤덕용, 김인권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미소지기로 참여해 이색적인 경험과 함께 배우들과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이처럼 <비밥바룰라>는 국민 휴먼 코미디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특별한 무대인사와 미소지기 행사로 추운 겨울 관객들에게 따뜻함을 안겨주며 영화가 선사할 웃음과 감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비밥바룰라'의 관객 추천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더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9일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친구와 함께 YOLO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들이 티켓 배포 전부터 시사회장을 가득 채워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더불어 가족과 친구, 애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찾은 관객들이 극장 내 '시니어벤져스'의 포토월에서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내며 훈훈함을 선사한다.
이어서 '비밥바룰라'를 보고 나온 관객들의 추천 멘트가 이어지며 영화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비밥바룰라'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