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1.24 09:05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소녀시대 유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주목 받는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26일 음원 공개에 앞서 24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유리와 레이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신곡 ‘Always Find You’(올웨이즈 파인드 유)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이어 오는 25일 오후 6시에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신곡 ‘Always Find You’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과 피처링에 참여한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다. 또 작년 12월 아시아 대표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ULTRA KOREA, UMF KOREA)’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울트라 코리아 2017 애프터 무비에도 삽입돼 화제를 모은 만큼,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신곡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애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한국어 및 영어 버전 음원을 동시 공개, 유리와 레이든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won@xportsnews.com / 사진=S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