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패밀리 추격 어드벤처 '패딩턴 2'(감독 폴 킹)가 보는 순간 반할 수 밖에 없는 패딩턴의 모습이 가득 담긴 '패딩턴이에요'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딩턴 2'는 런던 생활 3년 차, 자칭 알바 마스터가 된 패딩턴이 도둑으로 몰려 감옥에 갇히는 곰생 최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벌이는 패밀리 추격 어드벤처.
공개된 '패딩턴이에요' 포스터는 각양각색의 포즈로 다채로운 귀여움을 발산하는 패딩턴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랑스러운 패딩턴들의 모습과 '저예요, 귀여움의 대명사'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공감으로 가득한 광대 웃음을 자아낸다.
카피 사이사이 샌드위치를 든 패딩턴부터 숙모에게 편지 쓰는 패딩턴, 산타 모자를 쓰고 누워있는 패딩턴까지 패딩턴의 비주얼들은 너무나도 귀여워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모두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그 중 카피에 매달려 눈을 꼭 감고 있는 패딩턴은 앙증맞은 자태를 뽐내는 이번 포스터의 킬링 포인트로 손꼽힌다.
여기에 처음으로 공개된 팝업북을 펼친 패딩턴의 비주얼과 관객들을 환영하듯 모자를 들고 인사하는 예의 바른 패딩턴, 그리고 비밀의 팝업북을 들고 신나게 달려오는 패딩턴 등 다채로운 모습은 과연 영화 속에서 패딩턴이 어떤 매력으로 관객들을 찾을지 설렘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패딩턴 2'는 오는 2월 8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수C&E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