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콩두 측이 가수 정준영의 영입을 공식화했다.
팀콩두 측은 18일 "가수 정준영이 팀콩두 배그팀 선수로 입단하였습니다! 앞으로 기존 팀콩두 배틀그라운드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성장할 정준영 선수를 향한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게임실력까지_갖춘_그는_대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정준영은 각종 방송 활동과 앨범 활동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시간을 쪼개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마니아로 유명하다. 방송에서도 종종 해당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앞으로 정준영은 기존 선수들과 동일하게 팀콩두만의 체계화된 코칭 시스템, 콘텐츠 제작 등을 지원받게 된다. 팀콩두는 정준영의 높은 게임 이해도 및 실력, 게이머를 향한 열정 등 프로게이머로서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보고 팀 입단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 1일 자신이 이끄는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의 신곡 'HER'를 발표하는 등 음악 활동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HER'는 지난해 9월 드럭레스토랑이 유럽투어를 진행하던 당시 탄생했던 곡으로, 멤버들이 유럽 여러 국가와 도시들을 방문하면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완성됐다.
won@xportsnews.com / 사진=팀콩두 트위터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