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아시아 대표 뮤지션 보아의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보아의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오는 22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다.
또 새롭게 개국하는 오락 전문채널 XtvN에서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방영된다.
22일과 23일 방송되는 1~4부에서는 작년 11월 진행된 컴백 회의 현장을 공개, 수록곡 모니터링, 퍼포먼스에 대한 이야기 등 열띤 토론을 펼치는 보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음은 물론, 보아 공식 팬클럽 ‘점핑보아’ 1기 출신의 샤이니 키가 프로그램의 관찰자로 출연, 다양한 아이디어로 회의에 활력을 더하는 장면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보아의 단골 레스토랑에서 펼쳐지는 폭풍 먹방에 이어, 보아가 콘서트를 앞두고 대성통곡한 에피소드, 앨범 작업 등 음악과 인생에 대한 진솔한 대화로 서로 공감을 나누는 보아와 키의 모습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키워드#보아'는 오는 22일부터 V LIVE와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되며, 28일 밤 11시 XtvN에서 TV 본편 1회가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