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5:37
연예

[엑's 이슈] "판 더 크게"…셀럽파이브, 쏟아지는 관심에 전한 감사인사

기사입력 2018.01.18 09:4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셀럽파이브를 향한 뜨거운 관심에 멤버들도 깜짝 놀랐다. 

신봉선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시간 까지도. 오늘 '라스'했는데 실검. 웜머 감사한 것을"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7일 MBC뮤직 '쇼챔피언'을 통해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김영희, 안영미가 프로젝트성 걸그룹 셀럽파이브를 결성해 무대를 선사하며 주목받았다. 이로 인해 셀럽파이브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면서 감사인사를 남긴 것. 

그는 "이와중에 단카방에 내 원샷 많이 없다고. 난 놀부 놀놀부"라며 셀럽파이브 첫방 및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등극을 자축했다. 이들은 과장된 메이크업과 댄스, 화려한 의상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신영도 "뭔가 뿌듯하다"며 "판 벌려. 판 더 크게크게 벌리자"라며 흡족해했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셀럽파이브의 연습 장면은 물론 대기실 사진 등을 게시하며 주목받았다. 

김영희도 마찬가지다. 김영희는 "감사함의 향연"이라며 "셀럽파이브 선배님들 감사퓨 응원해주고 본방사수해준 지인들 후배들 감사퓨 안무 알려준쭈쌤 별이쌤 감사퓨"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셀럽파이브는 송은이가 제작한 웹예능 '판벌려'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으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 네이버TV,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