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상)사진부문 최우수상, (하)사진부문 우수상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아브뉴프랑이 ‘내가 만난 아브뉴프랑의 맛, 멋, 여유’라는 주제로 진행했던 인스타그램 콘텐츠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가 이루어졌었던 이번 공모전은 지난달 26일까지 2달간 진행되었으며, 이달 5일 사진과 영상 부문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각 1작품과 장려상 사진부문 3작품, 영상부문 2작품이 선정됐다.
사진부문 최우수상은 아브뉴프랑 광교점 피크닉파크를 그린 ‘아브뉴프랑 스케치’가 선정됐으며, 우수상은 광교점의 전경을 담은 사진이, 장려상은 아이들의 행복한 한 때를 담은 작품이 각각 수상했다. 장려상은 곧게 뻗은 판교점 스트리트의 아름다움을 낭만적으로 표현한 작품과 위트 있게 표현한 작품이 선정됐다.
영상부문의 경우 판교점의 여러 맛집을 생생하게 담아낸 ‘오늘 저녁 아브뉴프랑 어때’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됐으며,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이 아브뉴프랑 광교에서 비로소 소중한 순간을 찾아가는 과정을 한 편의 영화처럼 담아낸 ‘내가 찾던 것들’이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영상 부문 장려상으로는 광교점 곳곳을 누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흥겹게 담아낸 ‘아브뉴프랑에서 씐난 흥녀’와 판교점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며 낭만에 젖어가는 시간을 표현한 ‘우리의 사랑이 시작되는 곳 아브뉴프랑’이 각각 선정됐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아브뉴프랑의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내 주셔서 미처 발견하지 못한 아브뉴프랑의 아름다움을 깨닫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들이 아브뉴프랑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브뉴프랑 인스타그램 콘텐츠 공모전의 수상내역 및 사진부문 수상작은 아브뉴프랑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영상부문 수상작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