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에서 겨울철 면역력 비상에 대한 '꿀팁'을 대방출했다.
11일 방송된 동아TV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에서는 MC 한은정, 조현영, 차차가 각자 겨울철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차차는 "겨울에는 면역력이 떨어지는게 이게 중요하다. 감기를 걸려도 면역력이 좋으면 금방 낫는다"라며 손수 만들어먹는 과일청을 추천했다.
한은정도 "내가 평소에 비타민을 많이 챙겨먹는 걸 뭐라 할 게 안된다. 그만큼 미리 미리 예방하는게 중요하다"라며 "독감 예방주사도 맞는게 좋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그는 "난 감기에도 잘 안 걸린다"라며 "생활 습관 중에 손을 진짜 자주 씻는다. 이게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씻는다"라고 덧붙였다.
조현영은 면역력 강화 방법 중 하나로 3세대 콜라겐을 제안했다. 그는 "이 콜라겐은 피부의 진피까지도 침투할만큼 섬세하게 이루어져 건강 뿐 아니라 피부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라고 설명했다.
한은정과 차차도 "우리도 이제 관리해야할 때"라며 "콜라겐은 음식으로 섭취하는게 쉽지 않고 특유의 냄새 때문에 먹기 꺼려지는데 이건 맛있고 물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라며 만족했다.
이날 세 MC는 '이너뷰티'와 건강의 연관성을 강조하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겨울철 자주 건조해지는 입술을 위한 립패치, 발 건강을 위한 밤 타입의 제품, 체형 보정 속옷 등을 소개하며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동아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