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56
연예

'이중생활' 태양 군입대 전 마지막 빅뱅 콘서트 현장 공개…"마지막 선물"

기사입력 2018.01.11 23:22 / 기사수정 2018.01.11 23:22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가수 태양이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무대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tvN'본업은 가수-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는 그룹 빅뱅의 콘서트 현장이 담겼다.

이날 태양은 군입대 전 마지막 빅뱅 콘서트를 빅뱅 멤버들과 함께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태양은 "앞으로 2년 정도 여러분들 앞에 서지 못하고 공연으로써 찾아뵙는 것이 불가능하니까 더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마지막 시간을 선물하고 가고 싶다'는 생각으로 임하려고 하고 있다"고 군입대 전 콘서트를 준비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성장해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입대를 하고 나서도 이 날이 기억될 것 같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콘서트 중 대성은 "앞으로 2년동안은 완전체를 보여줄 수 없어서 아쉽다. 그래도 슬프다곤 생각하지 않는다.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많은 선물을 받았다. 너무 감사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빅뱅의 맏형이자 리더 지드래곤은 "너무 기쁘고..더이상 할말이 없다..너무 좋다"고 말하며 끝내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