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37
연예

[엑's이슈] "S라인보다 아름다워"…예비맘 스타들의 'D라인'

기사입력 2018.01.09 16:40 / 기사수정 2018.01.09 16:4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임산부들의 봉긋 솟은 배는 옆면에서 보면 알파벳 D를 연상시킨다. 때문에 'S라인'에 대비해 'D라인'이라는 용어도 등장했다.

보는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S라인은 아니지만 새 생명을 품고 있기에 임산부들의 D라인은 그 보다 더 아름답다. 화려한 연예인이기 이전에 평범한 아이의 엄마를 준비하며 D라인을 공개한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이시영

지난해 9월 30일 사업가 조승현과 결혼한 이시영은 지난 7일 득남했다. 이시영은 SNS를 통해 D라인을 공개해왔다. 이시영은 임신 중에도 태아의 건강을 위해 운동과 등산등을 통해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집중해왔다.

★황정음

황정음은 2016년 2월 프로골퍼 출신 이영돈과 결혼해 지난해 8월 15일 아들을 출산했다. 배우 변정수는 지난해 6월 황정음, 전인화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는데, 이때 황정음의 D라인이 공개됐다.

★유리

'다둥이엄마' 유리는 방송을 통해 D라인을 공개했다. 지난 2014년 골프 선수 겸 사업가 사재석 씨와 결혼해 두 딸과 한 아들을 두고 있는 유리는 지난해 8월 만삭의 몸을 이끌고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D라인을 공개한 바 있다. 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D라인 사진을 올리며 찾아올 생명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조윤희

배우 이동건과 결혼하며 '스타커플'로 화제를 모은 조윤희는 화보를 통해 D라인을 공개했다. 조윤희는 지난해 11월 남편 이동건과 함께한 화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화보 속 조윤희는 아름다운 D라인을 선보였고 이동건은 한 팔로 조윤희를 감싸안은 채 흐뭇한 아빠 미소를 짓고 있었다.



★미란다 커

스타들의 아름다운 D라인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호주 출신의 모델 미란다 커는 8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제레스 베버리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 7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 참석하며 D라인을 공개했다. 

어깨 라인을 드러낸 밀착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미란다 커는 카메라 앞에서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며 아름다운 D라인을 과시했다. 지난해 5월 스냅챗 CEO 에반스피겔과 결혼한 미란다 커는 11월 첫 아이를 임신했다.

★비욘세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역시 D라인을 자랑했다. 비욘세는 지난해 2월 자신의 임스타그램을 통해 쌍둥이 임신을 공개하며 만삭의 D라인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비욘세가 임신을 발표하며 게재한 만삭 사진은 2017년 한해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세레나 윌리엄스

'테니스 여제' 세레나 윌리엄스는 파격적인 만삭 화보로 D라인을 공개했다. 세레나 윌리엄스는 지난해 8월 미국 여성지 '베니티 페어' 표지 모델로 출연해 D라인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1991년 데미 무어가 찍은 '만삭 누드'화보 사진을 오마주한 것으로 보이며 이후 세레나 윌리엄스는 지난 9월 딸을 출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AFPBBNews=news1, 이시영, 변정수,유리, 조윤희, 비욘세 인스타그램, 베니티 페어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