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9:23
연예

[단독] 박서준 출연 '김비서가 왜 그럴까', SBS 수목극 편성

기사입력 2018.01.09 08:24 / 기사수정 2018.01.09 10:3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SBS에서 방송된다.

드라마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리턴'(고현정 이진욱 출연)의 후속작인 '공작왕'의 후속으로 전파를 탄다.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박서준은 최근 정은영 작가가 집필할 예정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 출연을 확정했다. 앞서 박서준이 남자주인공 물망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는데, 소속사는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라고 밝힌 바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2013년 정경윤 작가가 쓴 소설이다. 현재 웹툰으로 인기리에 연재 중이다. 재력, 얼굴, 수완, 집안 등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남자이지만 성격만은 까칠한 재벌2세 이영준과 그를 지난 9년간 보좌해왔던 수행비서 김미소의 이야기를 그린다.

박서준은 드라마와 예능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대세 배우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KBS 2TV '화랑', '쌈, 마이웨이'와 영화 '청년경찰'에 출연하며 바쁜 한 해를 보냈다. 그 결과 K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남자 우수연기상을 받는 기쁨을 누렸다. 

올해 초에는 예능에 먼저 선을 보였다. tvN 예능 ‘윤식당2’에 새로운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와 호흡하고 있다. 첫 회부터 에이스 면모를 보여주며 활약을 톡톡히 했다. 드라마와 예능에서 전천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박서준이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