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6:18
연예

[종합] '흥부자' 모모랜드, '그뤠잇'으로 던진 출사표 (ft.김생민)

기사입력 2018.01.03 15:0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더욱 더 흥이 넘치는 곡으로 1월 컴백대전에 출사표를 던진다. 

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모모랜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GREAT!'은 모모랜드가 그동안 선보여온 상큼발랄함에 성숙한 매력을 더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타이틀곡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합작한 '뿜뿜'으로 재치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가 자연스럽게 중독성을 유발한다. '궁금해'는 퓨처베이스 장르곡으로 사랑스러운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 이외에도 'Same Same'과 'Fly' 등이 수록됐다. 

1월 컴백대전에서 모모랜드는 걸그룹 스타트를 끊는다. 2016년 데뷔, 올해로 어느덧 3년차에 접어든 모모랜드는 지난해 '어마어마해'와 주이의 열정적인 춤이 인기를 끌었다. 이후 주이는 단독 음료광고로 화제가 된 것은 물론, MBC '라디오스타'에서도 솔직하고 밝은 에너지를 뿜으며 다음날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모모랜드로서는 하나의 기회가 생긴 셈.

이날 쇼케이스에서도 주이의 활약이 돋보였다. 주이는 포토월에서 깜짝 큰절을 해 취재진을 당황케 하기도 하는 등 통통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모모랜드는 쇼케이스 현장에서 '뿜뿜' 무대를 마친 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적힌 피켓을 들기도 하는 등 남다른 에너지를 발산했다. 포인트 안무도 따라하기 쉬웠다. 강호동의 춤에서 따왔다는 호동춤과 살랑살랑 골반을 흔드는 셀럽춤 등이 눈에 띄었다. 

이번 신곡에는 익숙한 유행어가 들린다. 바로 앨범명이기도 한 '그뤠잇'.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김생민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주이의 부탁에 김생민이 흔쾌히 수락했다. 다양한 버전으로 '그뤠잇'을 녹음해준 것은 물론 이들을 격려해줬다. 독무 또한 이번에도 주이의 몫.주이는 '어마어마해' EDM 버전의 연장선에서 이번에도 넘치는 흥을 발산하겠다고 강조했다. 

주이에만 쏠리는 관심 연우는 "전혀 아쉽거나 그렇지 않다. 주이가 오히려 열심히 밝게 해줘서 모모랜드가 많이 알려졌더라. 고맙게 생각한다. 어떻게 보면 힘들 수도 있는데 밝게 웃으면서 버텨줘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질투나 부러움 대신 감사인사를 건넷다. 

질투 대신 모모랜드는 주이와 함께 '흥'을 발산하는 쪽을 택했다. 연우는 "다른 멤버들도 흥을 느꼈다. 회사에서도 '뿜뿜'이 잘 맞겠다고 생각하고 곡을 주셨다"며 누구하나 빠지지 않는 흥부자임을 설명했다. 혜빈 또한 "우리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했다. 모모랜드 데이지는 즉석에서 기자간담회 도중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기도 했다. 


감출 수 없는 흥으로 돌아온 모모랜드가 주이와 함께 1월 컴백대전의 다크호스로 활약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을 끈다. 

한편 모모랜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은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박지영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