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31
연예

태사비애, '역류' OST 참여…오늘 '내 운명이라서' 발표

기사입력 2017.12.29 16:52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가수 태사비애가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성을 전하는 OST를 공개한다.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 태사비애는 수록곡 ‘내 운명이라서’를 29일 발표한다.

‘내 운명이라서’는 운명처럼 만난 연인에 대한 사랑을 애절한 감성으로 노래했다. ‘하늘에서 맺어준 내 운명이라서 / 그대를 만난 거니까 / 너무 사랑해 그대를 사랑하는 난 아직도 …… 우연 인연이 운명 되서 그대를 만났어 / 정말 나는 당신 하나만 사랑하니까’라는 노랫말처럼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배어 나오는 사랑의 감성을 그린다.

이 곡은 ‘불어라 미풍아’를 비롯해 ‘보그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감성을 드러낸 태사비애의 2017년 OST 마지막 곡으로 의미를 두고 있다.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 려와 김유정이 완벽한 호흡의 조화를 이루어 극중 사랑의 테마로 완성했다.

태사비애는 최근 신비롭고 몽환적인 멜로디와 가사를 담은 ‘별들아’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2018년 새해에도 왕성한 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내 운명이라서’는 등장인물들의 갈등을 통해 시청자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역류’의 지고지순한 사랑테마곡으로 기획된 곡으로 태사비애의 애절한 표현력이 음악적 진정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태사비애의 ‘내 운명이라서’는 29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더하기미디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