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색상이 매력적인 피지 소파 선보여.. 3인용 소파와 카우치 소파로 구성돼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매력적인 알로에 색상의 피지(FIJI) 소파를 출시했다.
독일 디자인 감성을 담은 브랜드 코이노(KOINOR)의 피지(FIJI) 소파는 3인용 소파와 카우치 소파,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공간 계획에 따라 필요한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피지(FIJI) 소파는 다양한 소재가 어우러져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월넛 원목 프레임에 천연 가죽이 매치된 독특한 디자인은 거실을 모던하게 연출하기에 좋다. 천연가죽과 원목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함과 동시에 매끈한 스틸 소재의 다릿발이 세련미를 더하고 소파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등받이와 팔걸이 각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자세를 지원하며 영화 감상이나 독서 등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사용이 편리한 하부 오픈형 구조로 시각적 개방감을 주어 공간을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청소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피지(FIJI) 소파는 도무스디자인 분당 직영점과 한샘플래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카우치 소파 1000만원대, 3인용 소파 600만원대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kaki1736@dailysmart.co.kr / 사진 제공 =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