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7:22
연예

'흑기사' 김래원, 사무실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화기애애 분위기

기사입력 2017.12.26 09:22 / 기사수정 2017.12.26 18:2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흑기사’ 김래원의 사무실 씬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 측은 사무실 씬을 촬영 중인 김래원(문수호 역)의 비하인드 컷을 26일 공개했다.

김래원은 ‘흑기사’에서 엄청난 노력과 끝 없이 따르는 행운으로 큰 성공을 거둔 젊은 사업가 문수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 중 수호는 부드럽고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정해라(신세경 분)와 가슴 떨리는 로맨스를 보여주다가도, 프로페셔널하고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자신의 일을 추진해 가는 모습에서 성공한 사업가로서의 면모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지난 6회 방송 당시 등장한 수호의 사무실 풍경을 담고 있으며, 김래원은 촬영을 앞두고 동선과 대사를 체크하거나 다른 배우들과 호흡을 미리 맞춰보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속 김래원은 극 중 날 선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김병옥(박철민 역)과 다정하게 미소 지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끌며, 수호의 비서 한 실장 역을 맡고 있는 정진과도 화기애애한 모습이어서 극 중 선보이고 있는 완벽한 호흡의 비결을 짐작케 한다. 특히 함께 모여 대화를 나누고 있는 세 사람의 얼굴에서는 미소가 떠나지 않아, ‘흑기사’ 촬영장에 감도는 훈훈한 공기를 오롯이 전하고 있다.

또한 김래원과 김현준(최지훈 역)이 마주보고 앉아 눈을 맞추며 대화하는 모습 역시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수호와 지훈은 피트니스 트레이너와 회원으로 만나 서로 상대가 해라를 좋아하는지 아직 모르는 상태로,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흑기사’ 제작진은 “출연진 모두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한 씬 한 씬 높은 퀄리티로 만들어가고 있다. 6화에 등장한 수호의 사무실 장면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완성된 장면이다”라며 “철민과 본격적인 대립을 펼치는 등 사업가로서의 수호 모습도 계속 등장할 예정이니, ‘흑기사’에서 보여줄 김래원의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