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53
연예

[전문] 이하늬 "'겟잇뷰티' 3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하차 소감

기사입력 2017.12.21 13:3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이하늬가 '겟잇뷰티' 하차 소감을 밝혔다.

이하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여러분, '겟잇뷰티' 퍼펙트브러쉬까지 마지막 녹화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로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많이 부족했던 저를 아껴주시고 함께 해주셨던 우리 MC님들과피디님들 스태프분들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인생의 3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이었고 생각만해도 미소짓게 되는 아름답고 늘 그리운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함께 해주시고 도움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무한한 감사와 사랑을 보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하늬는 다음 시즌부터 MC를 맡게된 장윤주를 언급하며 "윤주 언니와 시작하는 2018년 새로운 '겟뷰'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하늬는 3년간 온스타일 '겟잇뷰티'를 이끌어온 메인 MC로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이하늬 소감 전문.

사랑하는 여러분,
겟잇뷰티 퍼펙트브러쉬까지 마지막 녹화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많이 부족했던 저를 아껴주시고 함께 해주셨던 우리 mc님들과 피디님들 스텝분들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인생의 3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을 겟뷰와 함께 할수잇어서 너무나 영광이었고 생각만해도 미소짓게 되는 아름답고 늘 그리운 추억이 될것같습니다.

그동안 함께 해주시고 도움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정말 무한한 감사와 사랑을 보냅니다.

윤주언니와 시작하는 2018년 새로운 겟뷰도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

끝, 이별은 늘 아쉽지만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서막이기에 기도하는 마음으로 더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