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8:30
경제

발뮤다 '더 팟 크리스마스 패키지' 300세트 한정 판매

기사입력 2017.12.15 19:0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가전제품 브랜드 발뮤다(BALMUDA)가 12월 18일부터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티타임을 만들어 줄 크리스마스 한정판 ‘더 팟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려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전기 주전자 ‘발뮤다 더 팟(BALMUDA The Pot)’은 직접 디자인한 눈금비커 세트 ‘발뮤다X하리오 드립세트’, 천연 호두나무를 사용하여 만든 ‘홀츠클로츠’의 ‘버튼트레이’, ‘피터스팬트리’의 ‘드립 저울’ 그리고 핸드 드립 추출기의 명장 ‘하리오’ 드리퍼와 드립 종이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성품은 발뮤다 코리아에서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 담겨 제공될 예정이다.

발뮤다코리아 온라인사업부 김미선 부장은 “선물하는 사람의 진심이 전해질 수 있도록 직접 구성품을 사용한 후 만족도가 높은 제품만 선정했다”며 “박스 패키지부터 구성품까지 특별 제작한 이번 패키지가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추운 겨울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한다’는 취지로 제작된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더 팟 블랙 패키지 150대, 화이트 패키지 150대 총 300개 한정 출시된다.

1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발뮤다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수 입원 (주)한국리모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