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 대응을 시사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5일 공식 SNS에 "당사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여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팬들에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하며 온라인 상에서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의도적으로 비방하는 악성 게시물이나 댓글을 캡처한 PDF이미지와 URL을 보낼 이메일도 공지했다.
어라운드어스 측은 "당사는 이를 취합한 후 당사 변호사와 검토하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플러에 대해서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이며 강력 대응을 시사했다.
다음은 어라운드어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Around US Ent. 입니다.
당사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여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현재까지 자체적으로 자료를 수집하고 있었으며, 더불어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포털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진위 여부에 관계없이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의도적으로 비방하는 악성 게시물이나 댓글 등을 보게 되시면 캡처한 PDF이미지와 URL 을 당사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이를 취합한 후 당사 변호사와 검토하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플러에 대해서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보호와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립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