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41
연예

'역모-반란의 시대'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안방 극장에서 만난다

기사입력 2017.12.05 08: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감독 김홍선가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역모-반란의 시대'는 역사 속에 기록되지 않은 하룻밤, 왕을 지키려는 조선 최고의 검 김호와 왕을 제거하려는 무사 집단의 극적인 대결을 그린 리얼 무협 액션.

'역모-반란의 시대'는 지난 1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 안방에서도 리얼리티한 액션 쾌감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역모-반란의 시대'는 드라마 '보이스', '블랙' 등을 통해 탁월한 연출력을 검증받은 실력파 연출자 김홍선 감독의 스크린 데뷔작으로 큰 화제를 모은 작품.

여기에 배우 정해인과 탄탄한 연기 내공의 김지훈, 명불허전 신스틸러 조재윤, 개성파 연기 장인 이원종이 가세했다.

뿐만 아니라 역사적 사건인 '이인좌의 난'이라는 소재를 단 하룻밤이라는 시간적 제약 속에 박진감 넘치는 리얼 액션으로 그려내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역모-반란의 시대'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위성(Skylife), 티빙, 네이버N스토어, 곰TV, 구글플레이, oksusu, 비디오포털, 원스토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톰픽쳐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