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IN2IT(인투잇)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낸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IN2IT이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크리스마스 공연인 '인투잇 윈터 파라다이스(IN2IT’s Winter Paradi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미니콘서트와 팬미팅을 결합한 형식으로, IN2IT은 12월 24일과 25일, 각각 오후 2시와 7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를 팬들과 함께 보낼 예정이다.
'특별한 날을 소중한 팬들과 함께 하고 싶다'는 IN2IT의 요청으로 기획된 이번 공연은 소규모의 프라이빗한 하우스 파티의 컨셉을 가지고 4회 모두 각기 다른 내용으로 알차게 꾸며질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모든 공연의 각 회차 별로 IN2IT의 멤버 두 명씩 돌아가며 MC를 맡을 예정으로, 멤버들이 어떤 조합으로 짝을 지어 케미 넘치게 공연을 이끌어 나갈 지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는 12월 24일과 25일에 개최되는 IN2IT의 크리스마스 공연 ‘IN2IT’s Winter Paradise’의 티켓은 오는 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MO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