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지한솔이 그룹 뉴키드로 프리 데뷔한다.
지한솔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신인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의 프리뷰 앨범 '소년이 사랑할 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뉴키드는 '새 얼굴'이라는 사전적 단어 의미와 '꿈의 새로운 세대 열쇠'라는 (New Generation key of the Dream) 단어의 의미를 함께 붙였다. 가요계에서 계속 더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팀으로 2018년 데뷔를 앞뒀다. 이들의 정식 데뷔에 앞서 지한솔을 비롯해 2001년생 윤민과 진권, 2002년생 우철의 이미지를 선공개하며 예열에 나선 것.
이번에 공개된 4인은 유닛 -Lemme Spoil u 팀으로 4인4색 확실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 이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중.고등학생 멤버들이 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공개되는 프리뷰음원 '소년이 사랑할 때'는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어린 시절 짝사랑에 대한 이야기로, 짝사랑하는 대상의 '꿈'이 되고 싶다는 10대 소년의 풋풋하면서도 달달한 마음을 이야기한다.
한편 뉴키드(Newkidd) '소년이 사랑할 때'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30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