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8:31
연예

박인환x신구x임현식 뭉쳤다...휴먼코미디 '비밥바룰라', 내년 1월 개봉

기사입력 2017.11.29 11:13 / 기사수정 2017.11.29 11:14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2018년 수상한 시니어벤져스가 온다. 박인환 신구 임현식 윤덕용 등 연기 장인들이 선보이는 휴먼 코미디 '비밥바룰라'가 내년 1월 개봉을 확정, 세대불문 인생 코미디 탄생을 예고했다.

'비밥바룰라'는 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온 네 아버지들이 가슴속에 담아둔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나서는 리얼 욜로 라이프를 그린 휴먼 코미디.

평생지기로 살아온 '네 명의 시니어벤져스'의 정신적 리더 영환(박인환)과 오직 아내만 바라보는 로맨티시스트 순호(신구), 순정 카사노바 현식(임현식) 그리고 잠시 이들 곁을 떠났던 또 한 명의 친구 덕기(윤덕용) 등 이들의 아름다운 인생 리턴 프로젝트를 그린다. 

박인환을 필두로 '꽃할배' 열풍을 일으킨 신구, 감초 연기로 사랑받는 임현식 등 국내 대표 국민 아버지들이 한데 뭉쳐 재미를 선사할 예정. 또 김인권, 이채은, 이은우, 윤덕용, 최선자, 성병숙, 정영숙 등이 최고의 연기 장인들과 앙상블을 맞췄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멋진 롱 코트를 휘날리며 당당한 걸음을 옮기는 박인환, 신구, 임현식, 윤덕용 4인방의 모습을 담았다. 또 '수상한 시니어벤져스가 온다!'라는 카피로 네 사람이 선사할 독특한 캐릭터와 이들의 연기 케미를 향한 궁금증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영화사 김치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