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생애 첫 윈터송 발표를 앞둔 소희가 포토 티저를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27일 0시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6일 공개되는 소희X김상균의 첫 윈터송 ‘유치해도’ 소희 버전 포토 티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 속에는 아이보리 컬러의 스웨터와 검정색 모자를 착용한 채 청순한 미모와 패셔너블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소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소희는 이번 포토 티저를 통해 남성 팬들은 물론 여성 팬들의 감탄까지 자아낼 정도로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많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와 걸그룹 엘리스(ELRIS)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실력과 스타성을 발휘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소희는 보이그룹 JBJ로 활동 중인 김상균과 함께한 생애 첫 윈터송 ‘유치해도’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소희와 김상균은 지난 7월 온라인 상에 공개한 ‘한여름밤의 꿀’ 라이브 세로영상을 통해 한 차례 달달한 듀엣 호흡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듀엣곡 ‘유치해도’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희와 김상균의 첫 윈터송 ‘유치해도’는 오는 12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