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3:24
연예

"꿀케미 비결 있었네"...'만화방 미숙이' 웃음 가득 비하인드

기사입력 2017.11.14 10:28 / 기사수정 2017.11.14 10:36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연극 '만화방 미숙이' 배우들의 웃음 가득한 현장이 포착됐다. 

14일 연극 '만화방 미숙이'를 이끌어가고 있는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습을 앞두고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다솜과 김승철, 구주안의 코믹한 포즈에 박부건, 조주경, 이대은이 웃음을 터뜨려 보는 이들마저 미소짓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는 구주안, 김승철, 윤미하, 한다솜이 나란히 앉아 만화책 삼매경에 빠져 있는가 하면 배우들이 손을 하나로 모은 채 환한 미소와 함께 파이팅을 외쳐 눈길을 끈다. 마지막 사진에서 박지영은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빗자루를 든 채 어딘가 바쁘게 걸어가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만화방 미숙이' 무대까지 고스란히 이어져 매력만점 캐릭터와 탄탄한 연기력, 극강의 케미로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홀리며 대학로 대표 연극으로 자리매김했다.

'만화방 미숙이'는 소박하고 친숙한 만화방을 배경으로, 만화방 주인이자 아버지인 강억배와 삼남매 미숙, 미원, 미소가 만화방을 살리려는 과정 속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휴먼코미디극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극단 해오름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