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워너원 황민현이 신보에 대해 소개했다.
13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에서 그룹 워너원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 기자간담회 및 뮤직비디오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1-1=0(Nothing WIthout You)'는 '1X1=1(To Be One)'의 프리퀄 앨범으로 불완전했던 이들이 함께 만나 비로소 완전해진 워너원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았다.
황민현은 "이번 앨범은 '1X1=1(To Be One) 프리퀄"이라며 "말 그대로 워너원이 데뷔하기 전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혼자일 때는 불완전함을 느끼고 고민도 많은데 하나가 되고 함께했을 때 더 완전해질 수 있고,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앨범과 차별화된 점에 대해 황민현은 "데뷔앨범은 타이틀곡인 '에너제틱'의 제목처럼 우리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과 이제 막 데뷔해 신인의 패기와 열정을 보여드렸다면 그 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며 "데뷔하기 전 고민과 미래에 대한 갈망 등을 앨범에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1-1=0(Nothing WIthout You)'는 13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이날 오후 7시 Mnet을 통해 워너원 단독 컴백쇼 '컴백 워너원'을 통해 첫 무대를 선사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김한준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