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2:39
연예

'허찬미 합류' 하이컬러, '믹스나인' 사전투표 영상으로 눈도장 제대로

기사입력 2017.11.08 15:2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허찬미의 합류로 화제를 모은 4인조 신인 걸그룹 하이컬러(High Color)가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지난 7일 오후,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공식 홈페이지와 V LIVE를 통해 하이컬러(찬미, 뉴아, 수하, 다린) 멤버들의 평가 모습이 담긴 3차 온라인 사전 투표 영상이 업로드됐다.

또 한 번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찬미(허찬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찬미는 탁월한 댄스 실력은 물론, 이전보다 더욱 여유 넘치는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특히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하는 환상적인 춤선과 풍부한 표정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첫 도전장을 내민 뉴아(김민경), 수하(최수정), 다린(백다애)의 평가 영상에도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목소리를 보유한 세 멤버는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독보적인 음색을 뽐냈고, 프로 가수라고 해도 손색없는 압도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하이컬러 멤버들의 오디션 평가 모습이 등장할 '믹스나인' 3회는 오는 1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JTBC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