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00
연예

데프콘 "故김주혁 따뜻하고 열정적인 분…아픔없이 행복하길"

기사입력 2017.11.02 14:12 / 기사수정 2017.11.02 14:1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데프콘이 고(故) 김주혁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데프콘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든형을 떠나보내고 다시 일터로 나가야하는 마음이 무겁고도 죄송합니다. 그 어떤 말이나 글자로도 담을수 없는 우리형. 세상 그 어느누구보다 따뜻하고 열정적인 분이셨습니다. 진심으로 애도해주시고 기도해주신 수많은 분들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형을 가슴에 담고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주혁이형 절대 잊지않을게요. 사랑하는 나의 형. 부디 좋은곳에서 아픔없이 오래오래 행복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과거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 함께 출연할 당시의 사진을 게재하며 고인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날 오전 서울시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배우 김주혁의 영결식 및 발인식이 엄수됐다. 데프콘을 비롯해 '1박2일'에서 함께 호흡했던 차태현, 김종민, 김준호 등도 참석해 고인의 마지막을 배웅했다. 정준영의 경우 SBS '정글의 법칙' 촬영으로 함께 하지 못했다. 정준영은 타지에서 비보를 듣고 슬퍼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주혁은 지난달 30일 오후 4시 30분경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근 아파트 정문 도로에서 차량 전복 사고를 당했다. 이후 심폐소생 후 건국대학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사망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데프콘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