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뷰티 전문가들의 필살기를 전수하는 뷰티클래스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혼혈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팁을 전수해 온 겟잇뷰티는 1일 방송에서 ‘치명 여신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뷰티크리에이터로 변신한 김기수가 1교시 베이스 메이크업, 2교시 아이 메이크업, 3교시 치크, 립 메이크업 순서로 비법을 차근차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엣지 있는 고혹 여신, 가을 과즙 여신, 글램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는 ‘똥손’을 위한 꿀팁을 방출해 함께 사용한 제품까지 주목을 끌었다.
김기수는 1교시 베이스 메이크업 코너에서 최근 급격히 차가워진 날씨에 피부가 건조해져 피부 표현이 어려워지므로 베이스에 촉촉한 세럼을 믹스해서 사용하거나, 아예 세럼이 믹스되어 있는 팩트를 사용할 것을 강조했다.
이에 김기수는 셀레뷰의 블랙 세럼 팩트를 추천하며 야구장 홈그라운드 모양으로 얼굴에 1라운드, 2라운드, 3라운드 순서로 콕콕 팩트를 찍은 뒤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 발라 주면 섀딩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2교시 아이 메이크업 코너에서는 셀레뷰 엣지 쿼드 아이섀도로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하는 비법이 공개됐다. 고혹 여신 메이크업을 할 땐 진한색에서 연한색 순으로 브라운 컬러로 베이스를 깐 뒤 그레이 섀도로 눈 앞머리, 눈꼬리에 음영감을 주고 골드 섀도로 마지막으로 스머지를 해주면 약간의 실수까지 커버된다.
홍시 여신 메이크업을 할 때, 섀도에 러블리함을 더하고 싶다면 셀레뷰 블랙 세럼 립 루즈 #03 하바나 코랄을 이용해 입술에 바른 립스틱을 살짝 손에 묻힌 뒤 눈꼬리에 발라주면 립스틱으로 섀도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셀레뷰 블랙 세럼 립루즈는 각질을 잠재우는 촉촉한 세럼이 마블링 된 립스틱으로 엣지 레드 색상은 고혹 여신 메이크업에, 스모크 로즈 색상은 글램 여신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적절하다.
이번 겟잇뷰티 뷰티클래스의 핵심 아이템으로 꼽힌 셀레뷰의 블랙 세럼 팩트, 블랙 세럼 립 루즈는 블랙 세럼을 각각 70%, 60% 함유해 건조한 가을, 겨울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제품 정보 공유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매주 수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되며, 1일 방송된 겟잇뷰티 뷰티클래스 ‘프리티 립스타! 치명 여신 메이크업’ 편은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통해 재시청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