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11
연예

박진주 "변동이 큰 인기, 흔들리지 않기 위해 노력" [화보]

기사입력 2017.10.31 09:5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박진주가 디지털 매거진 에디케이 11월호 화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박진주는 몽환적인 분위기부터 시크함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이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화보로 공개되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화보속 박진주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이고 있으며 화사한 미모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보와 함께한 인터뷰에서 욕심나는 캐릭터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사연 많은 캐릭터지만 사람들과 아픔을 공감할 수 있는, 그리고 그걸 극복하는 역을 맡고 싶다"고 답했다.

또 박진주는 "많은 분이 사랑해주시는 건 항상 감사하다. 그렇지만 저를 알아봐 주시는 분도 있고, 못 알아보실 때도 있다. TV 출연도 잦을 때가 있고 그렇지 않을 때가 있다. 그렇지만 이런 변동에 지나치게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또, 항상 대중의 관심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는 여배우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박진주의 미공개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가 실린 ‘에디케이’ 디지털매거진 11월호는 11월 1일부터 에디케이(ADDY K)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에디케이(ADDY K) ,(주)케이콘텐츠그룹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