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0:26
연예

EXID '풀문' 트랙리스트 공개…하니·LE 듀엣곡 수록

기사입력 2017.10.31 08:31 / 기사수정 2017.10.31 08:3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31일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에는 타이틀곡 ‘덜덜덜’ 외에도 ‘Too Good To Me’와 솔지 솔로곡 ‘꿈에’, 정화 솔로곡 ‘ALICE (Feat.PINKMOON)’, LE와 하니의 듀엣곡 ‘Weeknd’, 혜린 솔로곡 ‘서툰 이별’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은 다섯 명의 EXID가 보여줬던 그동안의 음악에서 한층 더 발전한 음악을 선보인다. 앨범 발매 전부터 무료 음원사이트를 통해 언더그라운드 뮤지션 pp로 음원을 발표해왔던 정화와 활동을 거듭할수록 안정적인 보컬로 인정받고 있는 혜린, 새로운 유닛의 조합 LE와 하니의 듀엣곡과 이전 앨범에 참여하지 못했던 솔지의 솔로곡이 수록돼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전 앨범에서 보여준 새로운 음악적 기대감의 충족과 더불어 이번 앨범은 솔지의 참여로 더욱 짙어진 EXID만의 색깔을 모두 담고 있다. 개개인의 성장과 성숙함을 엿볼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혀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기대감을 갖게 했다.

한편, EXID의 네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