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0:10
연예

[포인트:컷] '슈돌' 시안이, 10분 간식 미션에 다급한 발걸음 포착

기사입력 2017.10.27 09:1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는 10분 간식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까.

오는 29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04회는 ‘우리에게도 비밀이 필요해’라는 부제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안이의 간식 미션이 담긴다. 촌각을 다투는 임무 덕분에 허둥지둥하는 시안이, 발걸음을 재촉하는 이동국의 모습이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이는 아빠와 함께 마트에 있다. 물건을 고르고 계산을 하는 시안이의 모습은 평소와 다를 바 없다. 하지만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있다. 그 어느 때보다 다급하게 달리는 이동국과 시안이의 모습. 두 부자는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일까.

이날 설수대(설아-수아-대박/시안) 삼 남매와 이동국은 버스를 이용해 카센터에 가기로 했다. 버스를 기다리던 중, “초코우유 먹고 싶어요”라는 설아의 한 마디에 시안이에게는 한 가지 임무가 주어졌다. 바로 타야 할 버스가 오기 전까지 간식을 사오는 것. 주어진 시간은 단 10분, 시안이는 아빠 이동국과 함께 서둘러 떠났다고.

하지만, 평소 느긋한 성격으로 ‘시안늘보’라는 별명을 얻은 시안이에게는 쉽지 않은 미션이었다. 시안이 인생 최대 전력 질주를 하며 마트로 향했지만, 걸음마다 먹거리가 넘쳐나는 탓에 발걸음이 점차 느려지기 시작했다고. 시안이는 10분 내로 무사히 돌아와 간식과 함께 버스에 오를 수 있을까? 그 결과는 10월 29일 오후 4시 50분부터 방송되는 ‘슈돌’ 20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