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컴백하는 남성그룹 NRG(이성진, 천명훈, 노유민)가 자신들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해 선보인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NRG는 오는 28일 발매하는 새 앨범에 기존 히트곡 '티파니에서 아침을'과 '히트송' 리믹스 버전을 담는다.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지난 1997년 11월 발표된 곡으로, NRG를 스타덤엠 오르게 한 대표적인 곡이다. '히트송' 역시 이들에게 제 2의 전성기를 맞게 해준 소중한 곡으로, 대중적 인기를 얻은 바 있다.
NRG는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사랑을 보답하는 의미에서 두 곡을 리메이크해 발표하기로 했다. 당시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면서도 세련되게 편곡돼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NRG 측 관계자는 25일 엑스포츠뉴스에 "NRG가 오는 28일 쇼케이스에서 새롭게 재탄생한 '티파니에서 아침을'과 '히트송'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NRG는 오는 28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을 발표, 약 12년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20th세기 Night'로 NRG의 전성기를 떠올리게 하고, 그들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전해졌다.
won@xportsnews.com / 사진=노유민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