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49
연예

김수현 입소 훈련소는 파주 전진신병교육대…소속사 "건강히 의무 이행"

기사입력 2017.10.23 15:12 / 기사수정 2017.10.23 15: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수현이 오늘(23일) 훈련소에 입소한 가운데, 비공개로 알려졌던 훈련소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전진신병교육대로 확인됐다.

23일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김수현 씨가 오늘(23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전진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했다"고 전했다.

김수현은 "소란스럽게 가고 싶지 않다"는 뜻을 전하며 입대 장소와 시간 등을 철저히 비밀리에 부쳤지만, 이날 입소한 훈련소가 경기도 파주에 위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소속사 측은 파주의 전진신병교육대로 훈련소 명칭을 밝히며 "김수현 씨를 아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건강히 병역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별도의 공식 행사 없이 입소하게 된 김수현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김수현입니다. 입대 전 짧게나마 인사드리고 갑니다. 늘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직접 인사를 남겼다.

김수현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자대 배치를 받은 후 21개월간 복무하게 된다. 전역은 오는 2019년 7월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