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9:23
경제

키즈코디, 남아쇼핑몰 양재 플래그 샵 오픈

기사입력 2017.10.23 11:0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세계적인 쇼핑트랜드인 노드스트롬 방식 아동복 매장

㈜엘투글로벌이 운영하는 남아전문쇼핑몰 '키즈코디 (kidscodi)'가 서초구 양재동에 남아쇼핑몰 플래그 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키즈코디가 선보이는 양재 플래그샵은 고객에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긴 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남아원탑! 키즈코디! “ 라는 스로건을 걸고 있지만, 이번에 선보인 양재 플래그샵은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남아 및 여아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아동복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키즈코디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자체제작 상품부터, 핫한 국내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서, 브랜드샵과 편집샵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고 있다. 특히, 요즘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개념 쇼핑 트렌드인 “노드스트롬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는 점이 흥미를 끈다. 

이 방식은 일부에서 “가이드숍”이라고 칭하는데, 제품마다 1~2개의 진열상품을 놓고 , 고객이 직접 만져보며 상품을 접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하면 온라인으로 주문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 집으로 직배송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유통방식이다.

고객은 쇼룸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직접 확인하고 직원으로부터 조언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오프라인 매장의 쇼핑경험을 극대화하면서, 가격은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물론, 재고보유한 상품군은 매장에서 직접 수령도 가능하다.  ,

주변지역에 유일하게 아동복 전문 매장을 오픈한 키즈코디는 “ 품질 좋고 저렴한 다양한 상품들을 고객에게 구매전에 직접 마주 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는 접점이 없어 매장을 오픈하게 된 것” 이라면서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는 온라인 쇼핑의 혜택을 좀 더 다양한 사람들의 느꼈으면 하는 바램을 내비쳤다.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양재동에 대표 아동복 매장으로 자리매김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키즈코디는 양재 플래그샵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