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슈즈로 완성한 완벽한 남자 패션
배우 이병헌의 가을 화보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를 통해 공개됐다.
화보 속 이병헌은 에스.티. 듀퐁의 슈즈를 신고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화보 촬영장에서도 완벽한 수트핏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등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스.티. 듀퐁 슈즈는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라인의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컨셉별로 ATELIER(아뜰리에), LINE D(라인 디), DEFI(데피) , JET(젯) 네 가지 라인과 더불어 국내 최초로 퍼스널 컬러를 주문할 수 있는 비스포크 라인 ‘COMMANDE(꼬망드)’를 함께 출시한다.
에스.티. 듀퐁 슈즈의 클래식 라인의 슈즈는 이태리와 스페인에서 제작되는 제품들로 전형적인 유로피안 스타일을 추구한다. 소 가죽, 송아지 가죽, 악어 가죽 등 다양한 고급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착화감을 자랑한다. 기본적인 더비 스타일부터 몽크스트랩, 로퍼, 슬립온 등 개인의 니즈의 맞는 다양한 슈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캐주얼 스타일의 슈즈들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슈즈는 캐주얼한 느낌과 함께 다가온 쌀쌀한 날씨에 제격으로 보온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슈즈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에스.티. 듀퐁 슈즈는 주요 백화점과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더 많은 이병헌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