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더 유닛’ 참가자들의 꿈을 향한 도전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13일 오후 6시에 첫 단체 곡 '마이턴'을 공개, 꿈을 향해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야심찬 포부를 전한다.
이날 공개되는 ‘마이턴’은 남녀 참가자 126명의 단체 곡으로 ‘더 유닛’ 첫 미션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곡이다. 특히 참가자들의 도전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가사에 담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11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리부트 무대를 거쳐 미션에 참가하게 된 참가자들의 윤곽이 드러나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바. 이에 단체 곡 ‘마이턴’으로 선보일 첫 미션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 만큼 13일 발매될 ‘마이턴’ 음원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13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마이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처럼 ‘더 유닛’을 감싸고 있던 베일이 벗겨지면서 본격적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참가자들의 성장과정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되는 ‘더 유닛’의 첫 미션 곡에 이어 남자팀 곡과 여자팀 곡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더 유닛’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강 아이돌 그룹을 만드는 프로그램.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고 무대에서 꿈을 펼치고 싶은 참가자들의 무한한 재능과 잠재력을 발굴, 시청자들은 이들의 무대와 도전을 지켜보고 직접 유닛 멤버를 뽑는다.
'더 유닛'은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