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5:26
연예

장문복, 홍콩 팬미팅 성료 "많은 에너지 얻었다"

기사입력 2017.10.10 13:0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장문복이 홍콩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장문복은 지난 8일 오후 6시 홍콩 프라자 할리우드에서 '장문복 팬미팅 인 홍콩(JMVOK Fan Meeting in Hong Kong)'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장문복의 첫 해외 팬미팅으로 현장에 수 많은 팬들이 찾아와 시작하기도 전에 열기를 더했으며, 오프닝 영상에 이어 열띤 환호속에 등장한 장문복은 광둥어로 팬들에게 인사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 장문복은 MC와 함께 질의 응답을 하고 최근 근황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팬들의 소원'이라는 코너를 통해 팬들이 원하는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 등장하며 했던 탕수육게임을 팬들과 함께 하며 즉석 셀카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로 팬들과 더욱 특별한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리믹스 댄스를 선보이며 팬미팅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마지막으로 생애 첫 해외 팬미팅을 하게 된 소감과 자리에 함께한 팬들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한 장문복은 참석한 팬 전원에게 사인을 해주며, 두시간에 걸친 팬미팅의 막을 내렸다.

팬미팅을 마친 장문복은 "홍콩에서 첫 해외 팬미팅을 진행하였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너무 놀랐고 정말 감사하다. 환대해주신 덕분에 팬미팅을 잘 마칠 수 있었고, 많은 감동도 받았다"며 "제가 너무 많은 에너지를 얻고 간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문복은 지난 7월 싱글 '같이 걸을래' 발매 이후 브이앱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연습에 몰두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오앤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