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1월 16일(목)에 전국적으로 치러지는데 1개월 남짓 남겨놓은 시점에서 중요한 것은 수능 과목별 핵심 부분을 종합적으로 정리하고 기출문제와 EBS연계 부분들을 통한 변형 적중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수험생 자신의 약점들을 보완하는 것이다. 금년도 6월과 9월 평가원 수능 모의 평가를 통해 금년도 수능 시험의 출제 방향이 어느 정도 예고된 만큼 수험생들은 이에 상응하는 적중문제들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더욱 필요하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스카이입시교육 학원은 최근의 수능 경향을 기반으로 2018학년도 수능을 대비하는 족집게 파이널 5주 완성 강좌를 신규로 개설한다. 본 5주 과정은 10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 5주에 걸쳐 국어 수학 (가)(나) 영어 과학탐구 사회탐구 연합 학습 과정으로 소수 정예 학습을 하며 개인별 약점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1등급 목표가 달성되도록 지도하는 과정이다.
본 학습은 고3 재수생 반수생을 대상으로 주중몰입반, 주중오후반, 주말몰입반 과정으로 진행되는데 시간 과정은 개인별로 선택하면 되고 반별 정원은 10명이다. 상세한 학습 과정은 ‘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현장 수강생들에게는 동영상 인강이 무료로 서비스된다. 과목별 연합 학습이고 필요시 필요 과목을 선택해 수강하면 되며 현재 선착순 예약접수중이다.
본 과정들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본원’과 직영 학원인 서초구 방배동 반포 소재 학원인 ‘서초방배본원’ 학원 및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 소재 학원인 ‘노원중계본원’ 학원에서 대치동본원의 동일한 강사진과 시스템으로 순환 진행된다.
수능 시험 파이널 대비 학습은 서울대 국어교육과 출신이고 스카이입시교육 원장인 국어의 노환기 선생 및 한대식 김 덕 수학의 김영기 권영배 서 원 영어의 선지니 조현보 과목별 대표 강사 등 오랜 수능 시험 학습 지도 경험이 있는 국내 최고의 전문 강사진들이 지도한다.
본 5주 과정에서 국어는 화법과 작문 문법 비문학(과학/경제) 문학 등 수능 출제 영역 전반의 핵심 개념과 고난도 문제 유형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수학 (가)에서는 미분과 적분Ⅱ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 전반을 오답 가능성이 큰 문제 중심으로 학습하며 (나)에서는 미분과 적분Ⅰ 확률과 통계 수학Ⅱ의 고난도 영역을 공략하는 학습이 중심이다. 영어는 문법 빈칸추론 순서 연결 문제 중심으로 학습이 이루어진다. 과학탐구는 물리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ⅠⅡ 핵심 포인트와 적중 문제 학습이 중심이고 사회탐구는 사회문화 윤리와 사상 생활과 윤리 법과 정치 중심의 학습이 진행된다.
과목별 적중모의고사는 1주당 과목별 5회 적중모의고사가 실행되고 오답에 대한 1:1첨삭클리닉으로 학습의 완성도를 높이도록 진행된다.
한편 본 학원은 12월 18일부터 2019 대비 수능 소수정예 기초종합반을 개강하고 2018년 1월 2일부터는 재수생 정규종합반 과정을 대치동본원과 직영 학원인 서초구 방배동 반포 소재 ‘서초방배본원’ 학원 및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 소재 ‘노원중계본원’ 학원에서 개강한다.
그리고 현재 고2 고1생들의 2학기 기말고사 대비와 예비고3 예비고2 과정 및 중3 학생들의 예비고1 과정도 전 과목 연합으로 10월 14일 1차 개강에 이어 11월 1일 2차 개강 강좌와 겨울방학 윈터스쿨(1~2월) 강좌로 캠퍼스별로 연속해 진행된다. 본 과정은 대치동본원 서초방배본원 노원중계본원 및 세종시 직영 입시 학원인 세종시 본원 학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