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GOT7이 10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멤버 뱀뱀 티저로 기대감을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GOT7 새 앨범 ‘7 for 7’ 개인 티저의 여섯 번째 주자인 멤버 뱀뱀의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 뱀뱀은 해당 티저 속에서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이면서 동시에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또한 JYP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7 for 7’ 개인 티저 영상에서는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GOT7은 오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You Are’로 컴백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GOT7은 이번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될 총 7트랙의 전곡 크레딧에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고른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냈다. 이 중 뱀뱀은 자작곡 ‘Remember You’을 비롯해 멤버 영재(Ars)와 곡 'Moon U’를 공동 작사하고 잭슨, 마크와 곡 ‘Face’도 공동 작사 작업하면서 수록곡 3곡에 참여해 높은 음악적 성장을 예고했다.
또한 뱀뱀은 새 앨범의 곡 작업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티저 영상까지 제작하면서 능력자 면모를 과시했다. 뱀뱀은 지난달 29일 공개된 타이틀곡 ‘You Are’의 리릭 비디오 티저 영상을 직접 프로듀싱해 세련된 영상미를 구사하고 맑고 청량한 곡 분위기를 예고해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 바 있다.
GOT7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해당 앨범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호성적을 거두며 GOT7을 가요계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빌보드와 국내외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를 성공적으로 완결 지은 GOT7이 여세를 몰아 새 앨범 ‘7 for 7’으로 새로운 성장 스토리를 써낼 수 있을지 가요계의 귀추가 집중되고 있다.
GOT7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