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9:52
연예

[엑's 토크] 볼빨간 사춘기 "음원성적 기대 NO…잊지않고 사랑해주셔서 감사"

기사입력 2017.09.29 14:10 / 기사수정 2017.09.29 14:1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여성듀오 볼빨간 사춘기가 음원차트 1위 소감을 밝혔다.

볼빨간 사춘기는 29일 소속사를 통해 엑스포츠뉴스에 "우선 저희 볼빨간사춘기를 잊지 않고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난 앨범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면서 그만큼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 좀 됐었어요. 사실 이번 앨범은 앨범타이틀이 ‘Red diary’ 인 것 처럼 부담을 갖기 보다는 일기를 쓰듯 편안한 마음으로 작업을 했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래서 음원 성적을 기대하기 보다는 저희 볼빨간사춘기 만의 감성과 매력을 더욱 많이 보여드리자는 생각이 더 컸는데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이렇게 큰 사랑을 주시다니 꿈만 같고 너무 행복해요"라고 행복함을 드러냈다.

또 볼빨간 사춘기는 "저희 노래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 언제나 큰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 그리고 앨범이 만들어지기 까지 많은 노력과 고생을 해주신 쇼파르뮤직 식구들 모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앞서 볼빨간 사춘기는 지난 28일 새 앨범 'Red Diary Page.1'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썸 탈거야'는 멜론, 지니,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 총 7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드러냈다.

볼빨간 사춘기는 앞으로 새 타이틀곡 '썸 탈꺼야'를 통해 방송 및 라디오, 페스티벌 등에 참여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