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4:39
연예

'고백부부' 장나라♥손호준, 메인포스터 공개 '달콤살벌 케미'

기사입력 2017.09.29 08:0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고백부부’의 달콤살벌한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측은 장나라-손호준의 달콤한 ‘웨딩 케잌’부터 살벌한 ‘넥타이 멱살’로 결혼 전과 결혼 후가 한눈에 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플포스터는 장나라-손호준이 발 딛고 있는 달콤한 웨딩 케이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웨딩 케이크 상단의 장나라는 빛나는 티아라를 쓰고 순백의 웨딩 드레스 차림으로 청순한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새 신부로 변신해 있다. 손호준은 무릎을 꿇고 박력 넘치게 부케를 건네며 청혼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달콤 눈빛이 이들 앞에 펼쳐질 꽃길을 기대하게 한다.

그러나, 포스터를 거꾸로 뒤집어 보면 살벌함으로 무장했다. 한 손에는 청소기를, 다른 한 손으로는 손호준의 넥타이를 힘있게 잡아 당기는 장나라의 모습이 포착된 것. 장나라에게 완전히 멱살이 잡힌 손호준은 혼이 나간 듯한 표정을 지어 보여 웃음을 준다.

더욱이 웨딩 케이크의 중간이 갈라져 있어 18년 인연의 부부 사이가 심상치 않음을 말해준다. 또한 “20살로 돌아간 38살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X인생 체인지’” 카피가 새겨진 검은 리본 띠가 도드라져 장나라-손호준 부부의 험난한 결혼생활의 종착점이 어딜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장나라-손호준이 실제 커플을 연상시킬 만큼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두 배우의 케미를 바탕으로 많은 커플, 부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예능 드라마로 ‘마음의 소리’에서 기발한 코믹 드라마의 새장을 연 하병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가 웹툰 ‘한번 더해요’를 바탕으로 의기투합한 예능드라마라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고백부부 문전사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