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1:06
스포츠

[Today's NBA] 맥다이스에게 관심을 보이는 보스턴

기사입력 2008.11.06 07:38 / 기사수정 2008.11.06 07:38

최동철 기자



[엑스포츠뉴스=최동철 기자] 실제로 안토니오 맥다이스와 덴버 구단이 바이 아웃에 합의한다면 덴버는 이번 트레이드를 위해 웨이브 공시했던 포워드, 주완 하워드를 다시 데려올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맥다이스 바이아웃의 경우 리그 룰을 적용받기 때문에 트레이드가 이루어진 날로부터 30일이 경과해야 공식적으로 바이아웃이 승인받을 수 있다. 

맥다이스가 바이아웃 된다면 디트로이트로 복귀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하지만 우승전력을 갖춘 또 다른 동부 강호, 보스턴 셀틱스가 맥다이스에 대한 관심을 표하고 있어 결국 선택은 맥다이스의 몫이 될 전망이다. 보스턴은 이미 2004년에도 디트로이트 행을 선택했던 맥다이스의 영입을 시도한 바 있다.

  벌써부터 내년 시즌 대규모 샐러리가 비는 디트로이트가 탐낼만한 선수들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는데 유타 재즈의 카를로스 부저와 더불어 토론토 랩터스의 크리스 보쉬가 물망에 오르고 있다. 한편 디트로이트는 우선 립 해밀턴 - 앨런 아이버슨을 선발 백코트로 기용하고 로드니 스터키를 벤치 플레이어로 활용할 예정이다. 하지만 이 로테이션은 그리 오래가지 않고 조만간 '아이버슨-스터키'의 백코트가 선발로 나오고 해밀턴이 키 식스맨 역할을 하는 쪽으로 가닥이 잡힐 것 같다.             



최동철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