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4:27
연예

곽현화, 김미화 응원 "정의는 선배님 편이예요"

기사입력 2017.09.19 17:51 / 기사수정 2017.09.19 17:5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개그우먼 곽현화가 개그계 선배 김미화를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곽현화는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김미화의 게시물을 재게시하며 "선배님 힘내세요! 정의는 선배님 편이예요!"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김미화는 19일 참고인 조사를 앞두고 "왜 하필 나냐고 한탄중입니다. 악몽을 다시 떠올려야하는."이라고 밝힌 바 있다. 최근 영화 '전망 좋은 집' 무삭제판 노출신 공개 등과 관련해 이수성 감독과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는 곽현화 또한 상당한 마음 고생을 해야했다. 자신과 내용은 다를지언정, 비슷한 속앓이를 해야했던 개그계 선배에게 응원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미화는 19일 서울중앙지검에 참석, 이명박 정권 블랙리스트 건에 대해 참고인 조사에 나섰다. 참고인 조사에 앞서 김미화는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해 거세게 비판하며 "이명박 전 대통령이 정말 부끄러움 없이 백주대낮에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는 이 현실이 정말 어이 상실이라고 생각을 한다"며 "정말 요즘 젊은 사람들 말대로 '실화냐?'라고 말하고 싶다"며 이명박 정부에 대한 분노를 토로했다. 김미화 외에도 전날 배우 문성근이 참석해 조사에 나섰으며, 배우 김여진도 19일 비공개로 조사에 임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