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23
경제

아식스, '2017 아식스 쿨 런' 성료…러닝 코스 완주

기사입력 2017.09.13 11:15 / 기사수정 2017.09.13 11:1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가 10일 남산공원에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2017 아식스 쿨 런(2017 ASICS COOL RUN)’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아식스 쿨 런’은 평상시 시각장애인들의 산책로로도 유명한 남산 북측순환로 총 7 Km 러닝 코스로 진행됐으며, 행사 당일에는 시각장애인들이 레이스 마지막 그룹에 포함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힘차게 남산을 달렸다. 아식스는 지난해에 이어 대회 참가비 수익만큼의 아식스 용품을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아식스는 웰빙 런치 박스와 함께 레이스 완주 시 아식스 쿨 런 비치타월을 증정했다. 더불어 러닝화 ‘젤-케눈(GEL-KENUN)’을 포함한 다양한 아식스 용품을 증정하는 각종 현장 이벤트를 통해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MC딩동의 인사와 함께 시작된 쿨 런은 심으뜸 트레이너의 리딩으로 몸풀기를 진행하여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었고, 아식스의 글로벌 러닝 크루인 ‘SMSB 서울’ 멤버들과 선수 출신의 러닝 코치진이 14개 그룹의 페이서로 레이스를 함께 달렸다. 완주 후에는 모든 참가자들이 한 데 모인 가운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대회 시상식과 함께 ‘아식스 쿨 런’의 백미로 꼽히는 애프터 풀사이드 파티가 진행됐다. 가수 박재범 및 슈퍼비&면도의 축하 공연과 함께 현장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아식스 쿨 런에 보내주신 국내 러너들의 뜨거운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2017 아식스 쿨 런’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건강한 러닝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러닝 대회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니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아식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