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49
경제

콜러노비타, 공식 온라인몰 오픈…테라피 비데, IoT 비데 등 선봬

기사입력 2017.09.12 15:18 / 기사수정 2017.09.15 14:3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노비타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 ‘노비타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선보인 ‘노비타몰’은 노비타에서 생산하는 비데 전 제품을 선보이는 공간으로 온라인을 통해 ‘테라피 비데’와 ‘IoT 비데’를 비롯해 노비타의 베스트셀러 비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테라피 비데’는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3가지 타입의 다양한 물줄기를 제공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른 세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2개의 드라이 모터로 건조 기능을 강화해 보다 깔끔한 케어가 가능하며, 원적외선 기능을 통해 건강관리 기능도 향상했다. 또한 전용 모바일 앱이 제공돼 단계별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스파모드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함께 개발한 ‘IoT 비데’는 LG유플러스의 앱 연동을 통해 렌탈 없이 사용자 스스로 비데를 편하게 관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앱에서 자동으로 필터 교체 시기와 노즐 세척 시기 등을 알려주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도 비데의 위생 및 청결 상태를 철저하게 관리할 수 있다. 사용 횟수와 시간 등 개인별 비데 사용 이력을 알려주는 스마트 통계 서비스를 제공해 가족 건강 관리도 돕는다.

관계자는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노비타 제품들을 보다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청결과 위생은 물론, 건강관리까지 돕는 혁신 기술의 비데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몰 오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비데 필터 2개와 헤어케어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