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9:52
연예

'이불 밖은 위험해' 집돌이들의 못다 한 이야기 '미공개 에필로그' 공개

기사입력 2017.09.09 11:44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연이은 화제를 낳고 있는 MBC ‘이불 밖은 위험해’가 3부작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평소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조정치,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의 일상적인 모습을 관찰하며, 자연스러운 집돌이의 특성을 담아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평을 받았다.

지난 방송에서 워너원 강다니엘을 향한 꿀 떨어지는 눈빛과 다정한 성격 등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던 EXO 시우민은, 폭풍 설거지와 분노의 청소기 돌리기 등 ‘프로 깔끔러’, ‘살림꾼 집돌이’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승부욕에 불타지만 내기 게임에 취약해 괴로워하는 등 귀여운 허당 매력을 방출하기도 할 것으로 예고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째 날 의욕만 앞선 채 어설픈 실책만 난무했던 수구 경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던 집돌이들은 시우민과 조정치의 합류 후 다시 한 번 수구 경기에 도전했다. 시우민의 대반전 높은 수구 실력에 “경기 퀄리티가 올라갔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휴가 내내 숙소 안 수영장에서만 놀던 집돌이들 앞에 미모의 게스트가 깜짝 등장해 이들이 숙소를 벗어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끌었다. 앞서 ‘레일바이크’를 타며 기진맥진한 모습을 보여 “역시 이불 밖은 위험하다”는 깨달음을 보여준 집돌이들의 미녀들과의 ‘수상스포츠’ 시간은 과연 어땠을지 또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3회에서는 ‘워너원 멤버들과 함께하는 다니엘의 비어 요가’, ‘박재정의 캔들 수업’ 등 휴가 동안 배웠던 취미생활을 각자의 방식으로 즐기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10일 오후 11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