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1:46
연예

[뮤직:스코어] "이게 바로 '파워'"…엑소, 리패키지도 주요 음원차트 1위

기사입력 2017.09.06 06:35 / 기사수정 2017.09.06 07:5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엑소의 리패키지 앨범 'THE WAR:The Power of Music'의 타이틀곡 'Power'가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6일 오전 7시 기준 엑소의 'Power'는 멜론, 지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네 곳에서 1위를 차지했다. 'Power'는 다이나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드럼 비트에서 느껴지는 강한 에너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EDM 곡이다. 'Power' 외에도 'Sweet Lies', '부메랑' 등도 멜론,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에 차트인하면서 변함없는 엑소의 위력을 과시했다. 

우원재의 '시차'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벅스뮤직과 올레뮤직에서 1위를 차지한 것. '시차'는 Mnet '쇼미더머니6' 파이널 라운드를 위해 준비했던 곡이나 우원재가 TOP3에 이름을 올리며 아쉽게 공개되지 못했다. 이후 음원이 온라인상에 불법 유출되면서 음원이 급히 발매됐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레이가 프로듀싱을 맡고 로꼬와 그레이가 피처링했다. 

8월부터 시작된 윤종신의 '좋니' 열풍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엠넷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영향력을 과시 중이며, 선미의 '가시나'도 몽키3뮤직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